학교 리뷰 Wimbledon school of English - Higher Upper intermediate 책 소개 & 같이 공부할 만한 책 추천!!

작성자 SAUK Tess
작성일 2018.07.30
안녕하세요~ Wimbledon school of English에서 이제 Upper intermediate 레벨 을 마치고 다음 레벨테스트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사실 Upper intermediate에서 올라가면 바로 Advanced 레벨로 올라가는 줄 알고 있었는데 저희 학교에서는 중간에 Higher Upper intermediate 레벨 한개를 더 만들어서 높은 레벨 전에 조금은 더 회화 중심의 수업을 진행 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 더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나 기능적인 어휘들에 중점을 둔 책으로 수업을 진행 하고 있어요. 사실 저는 9월부터 시험 준비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이다 보니 보다 풍부한 어휘력과 좀 더 정확한 문법을 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던 터라 좋은 공부가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간단히 학교에서 사용하는 책과 제가 따로 시험준비반을 들어가기 전까지 혼자서 공부할 생각을 갖고 있는 책을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전에 레벨에서 쓰던 케임브리지에서 나온 책 대신 조금은 더 회화에 집중된 책을 사용하고 있어요. 표지에서 보이듯이 BBC에서의 대화로 듣기를 진행하기도 해요!!

 

 

 

위에는 간단히 책에 나온 페이지인데 단어와 유용한 구문들에 조금은 집중 되어 있는 책을 사용 하는 것 같아요. 영어에 있어서 어휘력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 되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고 있어요. 

 

 

이 책은 정말 정말 유명한 책이지만 학교 수업과 함께 문법을 복습하기 정말 좋은 책인 것같아서 올려요. 윔블던 스쿨에서는 문법을 한번에 하려하기보다 더 많은 문장을 보고 많이 경험하면서 느낌을 알아 가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저도 더 열심히 노력해야할 것 같아요.. 문법 부분은 ㅎㅎ

 

 

 

그리고 이 책은 단어 책이에요!! Grammar in use 와 같은 캠브리지 출판사에서 만든 책인데 우리나라와 같이 단어책에 사전같이 나열 되있기 보다 조금은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들을 챕터별로 나눠서 잘 정리 해놓은 책 같아서 올려봐요!!

 

 

주제별로 정리된 단어고 그 안에는 연습문제파트와 함께 그림 같은 설명들이 함께 있어서 정말 꾸준히 제가 해야할 단어 책인 것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