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Wimbledon school of English - Upper intermediate 후기 #WSE
어느덧 윔블던 스쿨에서 생활 한 지 3개월이 넘어가네요!!ㅎㅎ 그 동안 윔블던 스쿨을 다니면서 느꼈던 부분과 레벨 올라가면서 느꼈던 부분. 그리고 전반적인 시설이나 학교 분위기를 적어볼게요!!ㅎㅎ 먼저 저는 지금 일반 영어 과정을 공부하면서 한국에서는 알지 못했던 여러 표현들을 많이 공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레벨 올라가면서 단어 수준이나 여러 면에서 더 난이도가 올라가서 뭔가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많이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레벨이 바뀍 전 과 후로 첫번째 수업은 그대로 책의 진도를 나가는것이 동일 하지만 두 번째 수업은 좀 더 많은 숙제와 발표 숙제. 작문 숙제. 단어 공부를 필요로 하는 것들이 확실히 늘어 난 것 같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전반적인 학교 분위기를 보면 많은 학생들이 짧은 코스로 왔다가 떠나는 학생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 특히 태국학생들이 좀 많은 것 같고 한국 학생들은 조금 비율이 줄어들었지만 아시아 권에서는 태국을 제외하면 두번째 정도로 많은 것 같네요. 그리고 학교를 다니면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을 한가지 적자면 레벨이 올라갈 때 뭔가 같은 반 친구들과 같이 올라가는 부분이 아쉬웟어요.. 물론 익숙한 친구들과 함께 계속 공부한다는 것이 정말 좋긴하지만 조금은 긴장이 늦춰질 수 잇다는 생각이 듥도 하더라고요.. 조금은 아쉬운 점이지만 그래도 스스로 영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겟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아마 다음 레벨로 올라가고 한국을 가기 전에 시험 준비반도 들어갈까 하는 계획을 갖고 잇어요!!지금보다 보다 더 열 심히 해야겠죠. 지금은 아시아 학생들이 조금 많은 것을 제외하면 선생님들의 수업도 반 분위기도 정말 좋은것같아요!! 윔블던 스쿨 정말 추천할 만한 학교라고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 좀 더 열심히해서 다음 레벨에서의 수업도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ㅎㅎ
매주 마다 목표로 하는 공부내용이 잘 정리 되어 있고 매일매일 마다 영어 공부 파트가 정해져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한 주간 스케줄 표에요~~!!
수업 시간 중간에도 이렇게 영어 숙어를 적어 놓고 이것을 계속 상기 시켜주는 식으로 영어 숙어를 많이 가르쳐 주는 것 같아요 !!
글 쓰기 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표현들을 정리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작문 숙제를 많이 내주고 있어요~ 작문 실력이 정말 늘기 어려운 것 같지만 더 노력해야 할 것 같아요!!
영국에서 영어 공부하면서 가장 좋은 것은 한국에서 쉽게 알수 없는 수많은 형용사를 접할 수 있는 것같아요~!!! 이렇게 긍정적인 의미와 부정적인 의미 여러 파트로 나눠 잘 설명해주어서 새로운 단어를 많이 접할 기회를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이트를 전자 스크린을 통해서 보여주기도 하고 소개해 주기도 하시더라고요 ㅎㅎ 교실에 이렇게 전자 칠판이 있어서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