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활 영국에서 하루 한잔 공짜커피 마시기!
안녕하세요. 물가 비싼 런던에서 하루 한잔 커피를 공짜로 마실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립니다.
(사실 살다보니 생활비는 그닥 비싸다고 느끼진 못하고 있어요. 식재료는 한국보다 훨씬 싼것 같습니다.)
바로 슈퍼마켓인 Waitrose 멤버쉽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Waitrose는 Tesco, Sainsbury's와 더불어 영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슈퍼마켓인데요. 저는 처음에 다른 슈퍼마켓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자주 가지 않았는데 집에 가까운 little waitrose가 있어서 다녀보니 의외로 많이 비싸지 않았어요.
게다가 오후 5시 이후 쯤에 가면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들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가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오늘 사온 샌드위치인데 0.49p밖에 안하는 아주 착한 가격이에요. 제가 살고 있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마트라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이 waitrose에 혜택중에 하나가 바로 회원카드를 가지고 있는 고객에 한해 하루 1회 공짜 커피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에서 쉽게 할 수 있어요. http://www.waitrose.com/ 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7~10일 내에
집으로 myWaitrose 카드가 배송되서 오게 되구요. 배송되기 전까지는 임시로 프린트해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제공해줘요.
이렇게 카드가 집으로 배송되어서 왔구요. 카드에 대한 안내도 적혀있네요. 더 자세한건 홈페이지에 나와있더라구요.
이제 waitrose에 가서 물건을 사면 무료 커피를 하루 1번 공짜로 받을 수 있어요. 제품은 가격과 갯수에 상관없어요.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고 카운터에서 커피잔을 달라고 하거나 self-service에서 커피를 추가 후 영수증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컵을 줘요. 그 컵을 가지고 아래 머신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서 마시면 됩니다. 커피 종류는 총 3가지에요. 티도 있네요.
커피 맛도 좋은 편이라서 만족하면서 마시고 있어요. 원래 가격을 보면 카푸치노나 라떼의 경우 2.35파운드 인데 물하나만 사도
공짜로 마실 수 있으니 정말 꿀혜택이 아닐수 없어요ㅎㅎ저는 오늘 아침에도 샌드위치와 함께 커피 한잔을 받았답니다.
waiterose를 자주 가시거나 집근처에 있으신 분들, 또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 등등 누구나 멤버쉽 카드 만들고 혜택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