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활 SAM SMITH Consert 후기
안녕하세요~ 영국에 온지 이제 좀 시간이 3주차에 막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엔 저번에 4/6일에 다녀온 Sam Smith 콘서트 후기입니다. ㅋㅋㅋㅋ 다들 혹시 샘스미스에 대해서 아시나요?
샘스미스는 영국 탑 가수 중에 하나인데 한국에서도 유명한 가수입니다. 아마 대중적으로 I'm Not the Only One 이 노래를 가장 많이 접해 보셨을꺼예요.
그리고 palace 노래도 애플 광고 음악으로 유명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듣게 되었는데, 저는 이 가수에 대해서 군대에 있을 때 알게 되면서 팬이 되었고 언제 내한오냐...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오길래 그냥 제가 왔습니다.
그래서 영국을 도착한지 이틀만에 학원에서 알게 된 분이 콘서트 런던에서 한다길래 영어에 대해서도 막연할때 그냥 무작정 티켓 끊어놓고 저번주 금요일에 가서 콘서트를 즐기고 왔습니다.
여기는 THE O2 ARENA 공연장인데 아직 사람들이 한산한데 공연 시작시간이 6:30이라 적혀서 빨리 왔는데 여긴 그렇지 않더군요...
한 본공연은 8시 40분쯤에 시작했던거 같아요. 아침 6:30 공연인데 제가 시간개념이 없었나 고민할 정도로 공연 시작이 안하더라구요.
여기는 굿즈샵으로 이제 프린팅 된 옷과 모자 같은 걸 팔더라구요 옷같은 경우 한 4만 5천원정도에 팔았던거같아요. 나중에도 오겠지 싶어서 안샀습니당
이건 입장 사진인데 그냥 저것만 들고가도 바코드만 찍고 입장 시켜줍니다.
이건 가운데가 샘 스미스입니다... 노래 정말 잘불러서 서서 죽을뻔했습니다... 정말 큰 추억을 만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영국에서 만날 수 있는 콘서트는 다 가보고 싶네요... 두아 리파, 에드 시런, 콜드 플레이 등등 런던같은 경우엔 문화생활하면서 시간 보내면 정말 금방 시간이 갈 것 같아서 무섭습니다. 나중에도 다른 공연같은거 다녀오면 글 남기겠습니당.
그리고 개인적으로 SAM SMITH 노래 Burning, Pray, I'm Not The Only One 추천드립니다. 정말 목소리가 좋은 가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