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활 런던 애프터눈 티
안녕하세요!
영국하면 티 문화가 엄청 유명한데 온지 두달만에 애프터눈 티를 마시러 갔다왔어요!ㅎㅎ
같은 반 친구들이랑 주말에 만나서 같이 다녀왔는데 이날 평소보다 말을 더 많이 한 것 같아요!
옥스퍼드 서커스역에 있는 Langham에서 애프터눈 티를 마셨는데, 분위기도 좋고 찻잔세트도 예쁘더라구요!
아 그리고 같이 간 친구중에 한명이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온 친구였는데, 그 친구에 맞게 음식 재료를 조절해 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샌드위치를 먹을 때에는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티와 함께 먹었는데 스콘을 주시면서 스콘이랑은 에프리콧 오렌지 티가 잘 어울린다면서 추천해 주셨는데, 잘 어울렸던 것 같고 디저트와 어울리는 티를 추천 해 주셔서 되게 다양한 티를 마셨던 것 같아요!
지금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중간 중간에 생일이신 분들이 많으 셨는데 초를 꽂은 조그마한 케이크와 함께 피아노로 생일 축하곡을 연주해 주시는데 부럽기두 하고 작은 이벤트지만 기억에 남을 것 같더라구요! 여기서 생일 이벤트 8번 보고 왔어요 ㅎㅎ
이거 먹고나서 친구들이랑 다 같이 배부르다면서 저녁 못 먹겠다고 했는데, 결국에 집에 와서 또 저녁까지 먹었어요,,,..ㅎㅎ
나중에 동생이랑 엄마가 런던에 오시면 다시한번 가야겠어요! 분위기도 좋고, 다양한 티도 추천해 주시고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스콘이 갓 구워져서 나오는데, 잼이랑 클로티드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맛있더라구요!
옥스퍼드 서커스에서 엄청 가까우니까 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 드려요!ㅎㅎ 진짜 스콘이 엄청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