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오리엔테이션 2018년 1월 ih 런던 재학생과의 현지 오리엔테이션

작성자 SAUK Tess
작성일 2018.01.19

 

 

안녕하세요 SAUK 런던지사 입니다 ^^
   
런던의 악명 높은 1월의 어느 바람이 엄청 불던 날, Tower Bridge 근처의 예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SAUK 과의 특별한 시간! 런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수속자 분은 한국에서 항공학과 전공을 하시다가 얼마 전 영국 어학연수를 결정하고 오신 분이셨습니다. 

 

 

해가 일찍 지는 시즌이라 아직 6시밖에 안되었는데 깜깜한 밤 같은 레스토랑 바깥 풍경, 요트들과 가로등 그리고 간판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풍경이죠?

 

 

 

 

이 레스토랑은 수제 홈메이드 파스타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면 자체를 직접 만들고 숙성시킨다고 해서 기대가 컸어요.
  가게 자체는 작지만 유명한지 저희가 오고 얼마 안되서 사람들로 북적북적해 지더라구요. 

 

 

 

샐러드와 파스타, 파슬리와 체다치즈가 듬뿍 올라가 더 맛있어 보이죠? ^^
   
수속자 분도 아주 만족해하시면서 식사와 함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는데요, 역시나 SAUK를 통해 오신 수속자 분들과의 오리엔테이션은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는 점
   
음식도 그뤠잇, 분위기도 그뤠잇, 공유한 정보도 그뤠잇!!!

 

얼마 전에 구한 플랫과 앞으로의 공부 계획, 여행 계획 등을 이야기 하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오시자마자 살 플랫을 구하시느라 동분서주 하셨던 수속자 분이시라 플랫 위주의 이야기를 주로 나눴습니다.

아이스크림에 꿀과 비스킷을 뿌린 디저트도 함께 먹으며 진행된 오리엔테이션! (누가 먹다 준거 아님) 
   

수속자 분과의 인터뷰도 살짝 살펴볼까요?   
   
등록한 어학원은 어떤가요   
깨끗하고 큰 건물에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반에 약 6명 정도 학생이 있고 스페인 아르헨티나 한국인 등 국적은 다양합니다. 학생들의 영어가 아직 엄청 유창한 것은 아니지만 자기 의견은 말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이 있다 보니 수업은 문법과 토론 또는 스피킹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 되고 있어요.
   
현재 숙박지와 앞으로의 계획은?
지금은 학원 기숙사 거주중인데, 곧 새로운 곳으로 갈 예정입니다. 영국사랑에서 구했고 700파운드 초반의 가격대로 2존에 구했어요.

어학연수 계기와 어학연수 중 계획?
전공한 과 특성상 승무원이 되기 위해 준비하다가 어학연수를 계획하게 되었고, 앞으로 2월안에 상급반으로 올라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른 분들을 위한 조언이 있다면?
여기와서 바로 방을 찾지 말고 미리 찾아보고 와서 뷰잉 다니시길 바래요. 그래야 영국 구경 더 할 수 있으니까요 ㅋㅋ

영어 공부 이외의 계획이 있나요?
유럽여행을 많이 하고 싶어요!

이상으로 ih 런던 재학생과의 오티 후기입니다.`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