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활 어학연수를 함께한 여러가지 멤버십 카드!! (파티신청요~) #추천글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카드 포인트가 곧 돈이죠!
제가 한 10개월 런던에서 지내는 동안 만들어 사용했던 돈이되는 멤버십 카드 소개드릴까합니다~
1) DESIGN MUSEUM 연간회원
학생멤버 / 유료발급(42£?) / 우편발송
제 전공이 그래픽 디자인 쪽이다보니 각종 전시를 많이 관람하는 편이었습니다. 무료 전시도 있지만 두어개 정도가 유료 전시로 운영되고 있어서 1년간 본전은 뽑을 수 있습니다. ^^ 물론, 남편과 돌려쓰기 하고 친구오면 빌려주고...
관심있는 분야가 있다면 연간회원 가입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2) Foyles
무료발급 / 우편발송
Foyles 서점에서 책을 구매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일정금액이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대기 식당에서 적립되지 않는 게 단점이긴 하지만 책이나 문구 구매시 학생할인 20%까지 받고 포인트 적립되니 나름 유용하게 썼습니다.
3) Boots
무료발급 / 우편발송
Boots는 화장품, 각종 미용용품, 상비약, 처방약 등을 취급하는 영국의 대표적인 숍이죠~
여기서 생필품을 구입하면 1Penny에 1Point를 멤버십 카드에 적립해 줍니다. 처음 만들 때 더블포인트 적립혜택이 있고 가끔씩 더블포인트 행사도 있습니다!
4) Superdrug
무료발급 / 현장발급
이곳은 Boots와 비슷한 숍이고 Boots 보다 조금 저렴한 편인듯 합니다. 처음엔 Superdrug 카드만 발급했었는데 Boots와 비교해서 특정 상품에 세일하는 것을 쫒아다니다 보니 두 곳 모두의 카드를 발급하게 되었네요. 같은 샴푸라도 한 곳에서는 세일을 하는데 다른 곳에서는 정가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말에 더블포인트 적립혜택이 있습니다~
*한국인이 싹 쓸어가는 ‘유시몰’치약을 2.19£에 팔고 있습니다.(WILKO에서는 1.95 ㅋㅋ)
5) M&S
무료발급 / 현장발급 / 웹사이트 인증 필요 (앱 연동)
식료품 구입과 베딩, 식기류 등등 온갖 생필품을 살 수 있는 M&S 카드는 제일 먼저 만들었네요~ 스마트 폰 앱에 가끔 행사 쿠폰이 들어와 있는데, 선택 해 두고 나서 물건을 구입하면 묻거나하는 것 없이 쿠폰이 적용됩니다! 아직 포인트를 사용하진 않았는데...한 방에 잘 써봐야죠~
6) Holland & Barret
무료발급 / 현장발급
영양제, 염색약, 알로에 제품, 오가닉 과자 등을 주로 구매하고 있는데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닥 포인트를 많이 적립하진 못했습니다만 왠지 적립카드를 만들지 않으면 구매실적이 날아가는 것 같아(ㅋㅋ) 만들어 두었네요.
7) Harrods
무료발급 / 우편발송
해롯 백화점 카드입니다. 한국에서도 자주 안가게 돼는 백화점인데... 우리 나라에 비해 몇몇 브랜드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판매되는 것을 보고 또, 멤버십 카드를 만들어야 더 할인 혜택을 준다기에 신청해버렸네요... 잘 사용하지 않더라도 그냥 Souvenir로 생각할까 하고 있습니다.
8) BODY SHOP
무료발급 / 현장발급
특별히 화장품을 가리는 편이 아니라서 런던에 오고나서는 거의 보디샵 제품으로 바꾸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이고 매장도 곳곳에 많은 편입니다. 학생할인(10%)이 있고 구매할 때마다 다음 달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됩니다. 25파운드 이상 구매할 경우 10파운드 할인해주는 쿠폰인데, 이 혜택 때문에거의 매달 가게되더군요... 그리고 사용실적에 따라 5파운드 바우처가 제공되는데, 이 바우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는 품목(신제품)에 사용하면 됩니다~~ (모든 할인혜택은 중복 불가)
9) Paperchase
무료발급 / 현장발급
조카들 선물용 문구류를 사려고 만들었는데, 잘 애용하는 편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학생할인(10%)혜택이 있지만 WILKO에서 너무 저렴한 문구류를 판매하기 때문에 초딩이나 중딩용 선물 구매시에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10) TWO Together Railcard
유료발급(30£ ?, 1년 유효) / 우편발송
남편과 함께 지내고 있고 함께 여행하는 편이기 때문에 영국내 기차요금 할인혜택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두명 모두의 사진과 이름이 표시되어 있는 카드인데 기차 내에서 확인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네요. 그렇지만 기차이용 시 꼭 소지하고있어야 합니다!
trainline앱에서 기차표를 예매할 때, 할인 혜택이 있는 레일카드를 선택하는 옵션이 있는데 그때 적용하고 할인혜택을 받으면 됩니다~ 함께 여행할 파트너가 있다면 두 번 정도의 여행에서도 발급비용이 아깝지 않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