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IH London 가는 법과 학교 내 카페 DRURY 소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센트럴 노선인 홀본 역에서 IH London까지 걸어가는 법을 소개해드리고, 학교 내에 있는 카페와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홀본 역에서 학교까지는 걸어서 10분도 채 걸리지 않지만 지독한 길치인 저는 첫날 길을 찾지 못해 20분이 넘게 걸렸답니다...ㅎㅎ
우선, 홀본 역에서 나오면 아래 사진과 같은 바로 앞에 횡단보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구는 하나라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횡단보도를 건너면 세인즈버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세인즈버리에서 나오는 스콘과 미니 도넛이 1파운드 밖에 안 하지만 참으로 맛이 좋습니다 ㅎㅎ
아침마다 들러서 빵을 하나씩 사가기 좋아요 ^*^
횡단보도를 건너고 직진해주세요. 계속해서 직진을 하다 보면 오른쪽 건너편에 맛있는 팬케이크를 파는 올드 더치가 보입니다.
월요일마다 몇 개의 메뉴를 제외한 모든 메뉴를 약 7파운드에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당.
다시 앞을 보고 직진을 하다 보면 아래와 같은 간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다 온 거예요! 이 건물을 끼고 좌회전해주세요.
쭉 걸어가면 양 갈래로 길이 나뉘는데 오른쪽으로 꺾어주시면 된답니다.
아래 표지판을 참고해주세요.
약 스무 걸음만 가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
학원 일층에는 카페와 학생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수업이 끝난 후 숙제를 하거나 하면서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카페의 경우에는 한 분만 일하고 계셔서 쉬는 시간이나 수업 시작 전에는 학생들이 많아 줄이 조금 길다는 단점이 있어요.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카페 메뉴
약 한 달간 다녀 본 IH London은 학생들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게 항상 노력하는 학교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