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활 포트넘 앤 메이슨에서 경험한 에프터눈 티!

작성자 박진:)
작성일 2017.11.18
영국 하면 에프터눈티가 유명한데요, 오늘은 Fortnum & Mason(포트넘 앤 메이슨)에서 경험한 에프터눈티타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프터눈티는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민트색의 그릇이 참 예쁩니다 :)

맨 아래 층 부터 샌드위치, 스콘,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티타임이라고 하면 티과 가볍게 디저트를 곁들인다고 생각됐는데 한상차림을 받은 것 같네요. 
음식은 리필이 가능하고 저는 스콘을 리필해서 또 먹었습니다.

샌드위치는 왼쪽부터 연어, 오이(오이..오이만...), 햄/계란?, 치킨 순서입니다.
스콘은 함께 제공되는 잼과 클로티드 크림과 발라먹으면되는데 크림이 맛있습니다!!!!!!
맨 위의 디저트는 거의 한입씩만 먹었습니다. 제 입에는 안맞더라구요 너무 달고 특히 장미향 에클레어.. 장미향이라니.. 하하

티는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얼그레이 클래식을 선택했는데 차를 잘 모르는 제게도 맛있더라고요.

다른 블로그를 읽어보니 중앙 홀에 케이크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던데 저는 몰라서 못먹었습니다...

가격은 기본 44파운드이고 서비스차지가 붙으면 약 50파운드입니다. 티타임 치고는 가격이 참 사악합니다.
영국의 에프터눈티를 꼭 해보고 싶었다!!! 난 음식보다는 분위기이다!!! 싶으신 분은 한 번 체험해 보길 권해 드립니당!

에프터눈 티 체험 외에도 포트넘 & 메이슨 1층에는 티백, 티세트, 잼, 터키쉬 딜라이트, 마쉬멜로우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한 번 방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 사실 1층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3

SAUK Mike

2017.11.23

포트넘 앤 메이슨은 한번쯤 가볼만 한거 같아요!~~~
잘봤어용ㅎㅎㅎㅎㅎ

gladpaper

2017.11.23

예약 정보는 정말 좋은 팁이네요~!다시 한번 방문 해 보고싶네요:)

SAUK Kyle

2017.12.01

사악한 가격 ㅋㅋㅋ 솔직한 후기네요 :)
영국에서 기념품으로 사올만한게 마땅치 않은데, 이런 곳에서 티나 Tea Pot 선물해주면 지인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좋은 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