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International house London 3개월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ih London에서 1월 부터 공부해 온 Jake입니다!
그동안 수업 받으면서 느꼈던 저의 의견을 말씀드릴게요!
지금까지 General English course를
9:00~12:00 오전 수업을 듣고, 12:15~13:10 런치타임 수업을 추가로 듣고 있어요!
*Morning class
처음에 왔을 때 lower-intermediate-B로 시작해서 지금은 Upper-intermediate-A에 있어요!
거의 매 4주마다 반이 바뀝니다~
그래서 많은 선생님들로 부터 다양한 수업방식으로 배울 수 있고,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학원 규모가 크다보니 선생님들도 굉장히 많으시고 그들만의 수업방식이 있어 여러 방법으로 배울 수 있고,
학생들의 국적 또한 아주 다양합니다. 하지만 1, 2월에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방학 때를 이용해서 거의 한 달 정도만 배우러 왔다
가는 경우가 많았었어요. 때문에 초반에 친해졌던 친구들 지금은 거의 다 떠나서 너무 아쉬워요ㅠ
뭐.. 그래도 학생들은 끊임없이 매주 월요일마다 들어오고 있어서 부족하진 않아요~ 한 반에 거의 10명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대부분 수업들은 재미있어요! 영어를 재미있게, 그리고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정말 좋아요!
게임도 자주 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하는 기회도 많이 있구요~
*Lunch time class
저는 런치타임 수업을 2월 중순부터 등록해서 듣고 있습니다!
listening & speaking / grammer & speaking / reading & speaking / vocabulary & speaking
반 종류는 이렇게 있는데 아침수업 반 레벨에 따라 들어갈 수 있는 반이 조금씩 조정되기도 합니다.
저는 현재 listening & speaking 반에 있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침수업 진행방식과는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다만, 저는 listening반이라 듣기 훈련 많이 해주시는데 많이 도움 돼요!
게다가 1시간씩 더 배우다보면 그것이 쌓여 후에 그 결과는 상당하리라 생각해요!
Ih에서의 추가로 등록한 Lunch time class 후회 없습니다!!
*Social programme
저는 초반에 소셜프로그램 거의 다 참여 했었어요! 친구 사귀기도 좋고, 알찬 프로그램이 많이 있어서요!
특히 이 소셜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많은 뮤지컬을 관람했었어요!!
개인적으로 뮤지컬 티켓을 사는 것 보다 쇼셜프로그램을 통해 사는 것이 훨씬 저렴하거든요! 자리도 나쁘지 않구요!!
가격은 20~27.5파운드 정도 매번 달라요~
덕분에 저는 지금까지 뮤지컬 6개 관람했어요!!
위키드, 라이온킹, 오페라의 유령, 알라딘, 지니어스 마틸다, 레미제라블!!! 모두 정말 좋았어요!
뮤지컬 후기는 다음에 더욱 자세히 따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소셜프로그램 이 외에도 아주 다양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IELTS course
물론 저는 아직 아이엘츠 코스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일반영어과정 조금 더 듣다가 옮기려구요~
그래서 아이엘츠 듣는 저의 친구들 의견들을 종합한 것을 적어보겠습니다!
아이엘츠 과정은 두 달 코스로 12:15~16:15로 진행됩니다!
일반영어과정 듣다가 옮긴 애들 대부분 하는 말이... 비교적 지루하답니다ㅠㅠ
일반영어과정은 재미있게 자연스럽게 가르친다면, 아이엘츠코스는 아무래도 시험을 위한 영어이다보니 약간 틀에 박힌(?) 듯 합니다.
주제들도 시험 대비를 위해 친숙하지 않은 주제를 다룰 때도 있구요 예를 들어 과학에 관련된..?!
그리고 선생님들 마다 수업방식이 꽤 다르다고 합니다!
아이엘츠 과정은 다음에 제가 들을 때 더욱 자세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