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IH LONDON CAMBRIDGE FCE반 리뷰
저는 IH LONDON에서 캠브리지반 FCE를 듣고있어요.
제가 듣는 캠브리지 반은 총 5명이서 듣고 있구요. 처음 시작은 8명으로 시작했는데
몇명이 도중 나가서 지금은 5명이되었어요.
인종구성은 한국인은 저 한명이고, 중국인1명 콜롬비아1명 스위스1명 말리1명이예요.
한국인이 한명들어왔다가 반 바꾸고 나가서 한국인이 저하나인게 큰 장점이예요.
원래 이 코스의 정원이 8명인데 나름소수로 구성된 반이예요.
한국인이 없는 것은 큰 장점인것 같구 인원이 적은건 종종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학교에서 나눌수없는것 같아서 단점아닌 단점인것같아요
대신 다들 돈독하게 친해져서 진짜 한팀처럼 수업을 듣고있구 다들 말도 많구해서 이야기를 많이 나눌수있는것 같아요.
교재는 MACMILLAN EXAMS 의 READY FOR FIRST이구 연습용교재로 CAMBRIDGE ENGLISH FIRST1교재를 쓰고있어요
연습용교재는 틈틈히 혼자공부하는용으로 공부하고있어요.
수업때 매일매일 숙제가 있고 주말에는 보통 writing 숙제가 나가고 써오면 티쳐가 체크해주세요.
제가 듣는코스는 6월 6일에 시험을 대비하고 있고 바로 저번주에 MOCK EXAM을 봤어요.
수업은 티쳐가 캠브리지코스에 대비해서 READING/use of english, SPEAKING, listening, writing해서 공부한것들을 체크해두고
전부다 시험에 대비할수있도록하고 있어요.
어느한쪽에 치우치는 것 없이 다 골고루 공부하고 있어 도움이 되는것같아요.
저는 예전에 아일랜드에서 아이엘츠를 공부해본 적 이있는데 그때보다 ih london이 더 코스는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기분이 들어요
ih london이 cambridge 시험센터였던게 이곳을 선택한 큰 이유였는데 선택잘한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ih london 소셜프로그램도 잘 되어있고 학교도서관도 쾌적하고 학교크기가 꽤 커서 공부하는데는 쾌적한 환경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