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LSI 포츠머스 수업 3개월차 후기
안녕하세요. 포츠머스에서 거주하고 있는 유학생입니다. 벌써 영국에서 생활한 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날씨도 전보다 많이 따뜻해졌구요. 특이한 점은 근 1개월 간 비가 거의 안왔어요. 저한텐 이보다 더 좋은 행복이 없습니다. 다른 도시분들은 어떠신가요?
저는 현재 LSI Portsmouth Language school 에 다니고 있구요, 적게나마 후기글을 남겨봅니다.
이곳에선 탁구도 칠 수 있고, 잘 안보이지만 뒤에 당구도 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유롭게요.
2개월 전까지 General 반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기본적인 듣기, 읽기, 문법, 단어 등을 공부하죠. 일단 제 선생님은 너무나도 좋고 활발하신 분이었습니다. 저희 반 애들도 그렇구요.
그 후 IELTS 반으로 옮겨 본격적으로 아이엘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총 4개의 파트로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로 나누어 집니다. 이 중에서 저는 읽기와 쓰기가 까다롭더군요.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 아마 한국에서 공부 좀 했다 하시는 분들은 Reading 파트는 쉬울 겁니다. 저는 물론 아니구요ㅎ
그리고 아이엘츠 반으로 옮기면서 선생님들과 반친구들 모두 바뀌었지만, 다들 좋으신 분들이라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기존 반보다 난이도가 올랐을 뿐이지요.
저는 이곳에서 1~2개월 정도 더 생활할 예정인데, 솔직히 Lsi 내 모든 분들이 좋아서 가능하면 더 오래 생활하고 싶습니다. 처음 영국 유학 오기 전에는 인종 차별이 뭐니 어쩌니 걱정이 좀 됐는데 그런 문제 전혀 없습니다. Language 스쿨 어디로 갈지 고민이 된다 하시면 Lsi Portsmouth로 추천드립니다!
이 쯤으로 학교리뷰를 마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