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오리엔테이션 [현지 OT] Avalon School에 재학중인 SAUK 수속자와의 런던 오리엔테이션
안녕하세요 런던 지사입니다!
영국 워홀러가 되신 금영씨와 카나비 스트릿에서 만나 오티를 진행했답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북적이던 프렛..!
오티에 앞서 샌드위치와 초밥을 먹으며 수다아닌 수다를 떨며 런던 생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분들이 그러하듯, 금영씨도 플랏 구하는 걸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계셨어요!
특히 워홀러 분들은 NI넘버, 계좌 개설 등을 위해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죠.
그래도 오티 진행 전부터 꼼꼼하게 잘 따져가시며 야무지게 뷰잉 다니셔서 제가 다 안심이 되더라구요
맘에 꼭 맞는 플랏 곧 구하시길 바라며, 금영씨의 런던 생활을 응원합니다 X)
안녕하세요. 런던지사입니다:)
오늘은 패셔너블한 젊은사람들이 가득한~! 트렌디하고 핫한 곳 ! 쇼디치에서 런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어요.
학생분 숙소 바로 근처에 있는 쇼디치 ^^
쇼디치는 패션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곳이죠?
브릭레인에서 매주 일요일마다 전 세계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마켓이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학생분도 만날겸 구경도 할겸 겸사겸사~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사람구경, 옷구경, 벽화구경하느라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오늘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곳은 쇼디치하이스트릿 역 근처에 있는 'KAHAILA'라는 카페입니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디저트들 !:)
사진상에 보이는 패스츄리류뿐만아니라 샌드위치 파니니, 디스플레이되어있는 각종 케이크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카운터에는 가장 인기가 좋은 레드벨벳케익과 당근케익이 있네요~^^!
레드벨벳은 카페마다 정말 호불호가 갈리는데
영국에 있는 카페에서 캐럿케잌은 한번도 실패한적이 없었어요~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저때 점심시간 조금 전에 갔더니 자리가 많이 비었어요.
오리엔테이션 마쳤을때는 바글바글 @_@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카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함께해주신 SAUK학생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