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활 늦은 크리스마스 with Housemates
안녕하세요-
일주일 늦은 크리스마스 후기를 남겨요~~ㅠ.ㅠ
영국에 계시면 느낄꺼에요~~ 시간 정말 빨리 가요..ㅠ.ㅠ
지난주 크리스마스때에는 뭐할까뭐할까하다, 플랏메이트들이랑 집에서 그냥 요리해먹었어요.
영국은 25일날은 버스도,지하철도 아무것도 운영안하고 가게들도 다 닫아요. 음 가끔 무슬림들이 운영하는? 외국인들이 운영하는
작은 슈퍼나 팝업스토어는 연다고하는데, 25일날 나가시면 조-용 하실거예요 ㅋㅋ
그래서 가급적 미리 장보고 집에서 쉬시는게 좋아요 ㅎㅎㅎ 저도 이번 크리스마스 24일,25일 집에서 잘쉰거같아요.
플랏메이트들끼리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봤어요! 메뉴로는 부르게스타,감자샐러드with 브로콜리, 양송이치즈구이, 카나페, 채소구이꼬치, 그리고 영국크리스마스에 빠질수없는 레몬통구이 터키까지! :)
드링크는, 저희가 직접제조했어요. 레몬쥬스랑,스파클링워터랑,민트,얼음, 보드카약간 넣어서 칵테일만들었어요.
상큼상큼 맛있고 만들기도 쉬웠어요 :)
양송이버섯 꼭지를떼고 그안에 양파랑,머스타드소스섞어서 필링넣어준후 치즈올려서 구워줬어요! 짱맛+_+
마트에갔는데 저 긴꼬챙이 한 20개들어있는묶음이 10p라서 하나사왔어요 무턱대고 ㅋㅋㅋ
남은 야채들을 꼬챙이에 끼워넣고 오븐에 구웠습니다 :)
다른 사이드메뉴가 많기때문에 터키는 딱 먹을만한 크기로 사왔어요. 3인용!
거기에 음식하다 남은 감자랑,레몬슬라이스 같이넣어주니 모양새가 훨 상큼하죠 :)
그리고 후식으로 카나페~ M&S에서 비스켓모음 1파운드에 팔길래 2묶음 사왔어요. 맛잇는것들만 모아놓고 가격도착함.
과일은 청포도,감,아보카도,귤,무화과,적포도. 그리고 까망베르 치즈!
구석에 부르게스타도 있는데, 부르게스타 만들기도 편하고 맛있고 저는 자주해먹어요 :)
그냥 생토마토랑 양파 소스에버무린다음 바게트구어서 위에올려주면끝!
레스토랑가면 2조각에 5파운드하는 무시무시한녀석..... ㅎㅎㅎㅎ 집에서 ㅎㅐ드세요....
그리고 저 트리모양 감자샐러드. 저게 뽀인트! 우연히 크리스마스음식보다가 저 샐러드를 발견해서요.
무작정 만들게됬어요. 그냥 감자샐러드에 브로콜리랑 토마토 꼿아 놓은거라 ㅋㅋㅋ 만들기 쉽고 크리스마스에도 어울리고! :)
플랏메이트들끼리 시크릿산타도했어요. 크리스마스카드도 함께. 크크 :) 제대로 크리스마스분위기 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