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제가 다니는 윔블던스쿨 시설 자랑할까요? WIMBLEDON SCHOOL의 꽃! 가든부터~ 미니도서관,학생라운지
안녕하세요 런던 윔블던에서 어학연수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오늘은 저희 학교의 여러 편의시설을 소개해 볼게요,
윔블던 관심 있는 학생들 집중해 주세요!!!
우선 전자레인지가 구비된 이곳은 점심시간 때 많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곳이에요!
집에서 음식을 준비해 온 학생들, 근처 마트(특히, 세인즈버리)에서 구매한 음식을 이곳에서 데워 먹지용 ㅎㅎ
저도 이곳을 종종 이용합니다.
요즘은 학생들이 많아져서 줄을 서야 하는 진풍경이 벌어지는데요~
또한 전자레인지 바로 앞에는 수저, 식기, 냅킨이 구비되어 있고
윔블던 학생이라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어요!
다음은 전자레인지실? 바로 옆에 위치한 미니 도서관과 정수기입니다.
이곳에 있는 책은 1부터 5까지의 레벨로 분류되어 자신의 레벨에 맞는 책을 골라 볼 수 있어요!
선생님들도 이곳의 사용을 추천하고 있어요~!!
이곳에서 책을 빌려 독서, 공부를 할 수 있고
쉬는 시간과 점심시간에는 이곳이 학생들의 담화를 나누는 공간으로 변신!
자유롭게 쉬는 공간이랄까요~
키보드(전자피아노)도 비치되어 있는데 가끔 학생들의 연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
윔블던 스쿨의 꽃! 가든입니다.
학교에 위치한 가든으로 많은 학생이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혹은 밥, 간식을 먹기도 하는 곳입니다.
학교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학원에 이런 규모의 가든이 있다는 점도 신기하고요.
이곳은 학생뿐만 아니라 선생님들도 오셔서 휴식을 취하는 곳입니다. 그 만큼 아름다운 곳이라는 뜻이겠죠?
저도 종종 이곳에 와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친구들과 담화를 나누곤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교실에 붙혀진 안내문입니다. 언제나 학생을 생각하는 윔블던 스쿨!
윔블던 학생들은 점심시간과 쉬는 시간에 어디서든 음식을 취식할 수 있어요!
배고프면 하던 공부도 잘 되지 않죠~~~ 이건 전 세계가 똑같나 봅니다ㅎㅎㅎ
심지어 교실에서도요!! 쫌 신기하죠?
윔블던 학생이라면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학교도 윔블던 센터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자신이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