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International house London, 학교생활 리얼후기!
1. 학교 후기
제가 영국에 오기전에 한국에서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어학연수를 런던으로 갈지 지방으로 갈지로요.
런던으로 가면 친구를 사귀는것에 어려움을 느낄까봐 굉장히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대신 지방으로 가면 친구들을 금방 만들 수 있지만 조금 심심하겠죠 ㅎ.
그래도 한번 도전해보려고 런던을 선택했어요.
근데 여기오고나서 그런걱정은 싹 사라졌었어요.
친구들도 정말 금방 만들고 정말 여러국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사귈 수 있어요.
처음엔 조금 외로움을 느꼈었지만 그것도 2일이었어요.
저는 정말 적응을 빨리한거 같아요 학교 덕분에. 학교 수업이 끝나고 방과후 활동을 하면서
친구들도 만나고 같은 반 친구들이랑 학원 끝나고 놀고 그 친구의 친구도 만나서 놀고 정말 좋아요.
그리고 학교 시설은 정말 좋아요. 독서실도 있고 도서관도 있고 화장실도 정말 많구요.
그리고 카페테리아에 맛있는것도 정말 많이 팔고 전체적으로 정말 깨끗하고 정돈된 느낌이에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수업!! 저는 여기 학교 수업에 정말 만족해요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선생님들도 정말 재밌고 의견 수렴을 정말 잘해주시고 정말 열정적이세요.
여기는 선생님이 우리나라 같은 선생님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돼요.
여기는 그냥 친구같은 선생님이에요.
그리고 자기 영어 실력에 따라 리셉션과 담임선생님과 상의 후 반을 쉽게 옮길 수 있어요.
저는 정말 지방쪽으로 가지않은걸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워낙 제가 친구들이랑 놀러다니고 얘기하는걸 좋아해서 친구들과 또는 선생님과 방과후에
여러곳을 돌아다닐 수 있고 제일 좋은건 한국 음식을 외국인 친구들에게 소개 시켜줄 수 있다는것에 정말 뿌듯해요.
저는 솔직히 한국학교에서의 추억보다 여기에서 만들었던 추억이 더 많은거 같아요.
International house London 정말 좋은 학교고 오신것에 절대 후회 하지 않을거 같아요.
다른사람에게 정말 추천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이 학교가 런던에서 큰 학교에 속할거에요.
학교 정말 좋아요. 만족하고 지내고 있어요.
2. 느낀점
저는 여기 와서 제 전반적인 영어실력이 정말 늘은거 같아요.
영국오기전에 외국인 선생님과 과외를 했었는데 그때에 비해서
말하는 속도도 정말 빨라 졌고 훨씬 능숙해졌어요. 제가 느낄정도로 많이 늘은거 같아요.
그리고 한국인들은 영어단어나 문법을 다른 친구들보다 더 많이 정확히 알고 있어서
여기서 공부하면 영어 스피킹 실력 느끼는건 금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