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Frances Kings 꼼꼼한 학교리뷰~!!!!

작성자 SAUK Elena
작성일 2019.04.23

안녕하세요~! 런던지사입니다. ^^

오늘은 런던 1존에 위치한 프란체스킹 어학원 리뷰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현재 프란세스킹에서 공부하고 있는 어학연수분의 100% 리얼 후기입니다!

 

1. 프란체스킹 어학원 첫날 인덕션에 대해 알려주세요~ ^^ 



 

저는 현재 Frances King 에서 공부중입니다.

 

첫날 도착해서는 짐도 못풀고 씻고 바로 잤어요ㅋㅋㅋㅋ

픽업해서 와서 기숙사 찾는데는 문제가 없었지만 비행과 시차 때문에 피곤하더라구요.

그 담날이 수업인데, 제가 새벽 세시에 일어나서 잠은 안오고 그래서

유투브 보다가 짐정리 좀 하다가 산책하다가 들어와서 준비하고 학교로 갔는데,

너무 일찍 나와서 오티에 25분을 먼저 도착했어요 ㅋ

그래서 30분 정도 학교에서 필요로 하는 제 정보를 작성하고 간단한 오티를하고 반에 들어갔어요.

어디사는지, 이름이랑 비상 연락처 이런거 위주로 적으면 됐고,

오티때에는 병원가거나 급한 일 생겼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후에 다른 기숙사로 옮길 예정이라서 기숙사를 못구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리고 학원에 적응하는 데 필요한 정보 등을 주고 그랬어요. 유용한 정보를 줘서 든든했어요 ㅋ

 

2. 프란체스킹 어학원 수업과정 및 국적비율은 어떤가요?


 

학원 건물은 3층에서 5층정도 되는데, 한층에 4반정도 있는 것 같아요.

 

한 반에 12명이 있는데요, 국적은 이태리 사람이 많구요

사우디 아라비아 그리고 일본인 2명 그리고 파키스탄분 그리고 저까지 한국인은 2명이 있어요.

9시부터 3시 25분까지 수업인데요.

9시부터 12시 30분까지 수업하고 점심시간 1시간 하고 이후에 오후 수업을 해요.

 

대부분은 오전만 수업하고 가는데, 저는 오후 수업을 추가하고 온거에요.

 

오전에는 보카 그래마 스피킹 등을 배우구요, 오후에는 그래마에 더 치중이 되요.

오전에는 학생들이랑 이야기 하는데 수준이 비슷해서 얼마나 도움될까 싶은데

오후에는 레벨이 더 높은것 처럼 느껴지지만 그게 만족스러워서 조금 해보고 오전 반만 바꿀 생각을 해보고 있어요.

한국 어학원에서는 말하는게 중점이었고, 쉐도잉을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그거 해봤자 쓸모가 없었던게 쉐도잉을 한다고 영어가 느는 것도 아니고 영국 영어를 배우고 싶어서 괜히 했나 싶어요 ㅋㅋ

3. 현재 숙박하는 곳과 향후 계획은 뭔가요?


지금 학원에서 10분거리인 기숙사에 살고 있어요.

이 기숙사는 제가 직접 알아봤는데요, lightfoot hall 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트윈룸을 왔는데 룸메가 안들어와서 지금 저 혼자쓰고 있어요 ㅋㅋ 완전 좋아요.

제가 이 학원 홈페이지에 가서 찾은덴데요, 한달에 700파운드 정도 내는 것 같아요.

 

방에 침대랑 책상이랑 라디에이터, 화장실 전자렌지 냉장고는 방에 있고 나머지 인덕션등은 공용 주방에 있어요.

시설은 괜찮아요. 혼자 살아서 그런지 모르지만 좋구요, 샤워실이 좀 작은 게 흠이에요.

대신 따뜻한 물 잘나오고 수압도 쎄요. 그리고 따뜻해요 ㅋㅋ

이상으로 프란세스킹 수속자분의 100% 리얼 후기 인터뷰이었습니다.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