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활 친구들과 타워브릿지

작성자 김성준
작성일 2019.02.28

 

 

저는 학원이 끝나고 기숙사에서 쉬다가 친구들이랑 저녁먹으려 만났다가 갑자기 친구들이 타워브릿지 가자고 해서 어떨결에 가게 되었어요. 

 

제가 중학교3학년때 영국을 와서 타워브릿지를 봤는데 그때도 멋있었는데 야경으로 보니까 더 멋있더라고요.

 

그날은 조금 흐렸는데도 흐리니까 더 멋있었던거 같아요. 

 

 

 

타워브릿지 가 오른쪽에 있구요 왼쪽을 보시면 여기가 있어요.

 

여기는 아무것도 아닌거 같은데 홍콩야경보는것 같은 기분.. 정말 멋있어요!! 꼭 가보세요! 밤에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 옆에 STRADA라는 레스토랑 같은 데가 있어요.

 

여자친구 한테 프로포즈 하실분은 저기로 가세요 뷰가 정말 좋아요. 여기 비쌀줄 알았는데 가보니까 안비싸더라구요.

 

저는 친구들이랑 같이 여기서 맥주마셨는데 정말 로맨틱하고 뷰도 정말 멋있고 조명도 멋있고 모든게 완벽해요.

 

나중에 여자친구 생기면 저기 꼭 데려갈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번 갓다가 다른친구들이랑 한번 더 갔어요 너무 좋아요 상상해보세요 손에는 차가운 맥주가 있고 야경은 정말 멋있고 옆에는 타워브릿지가 한눈에 보이고 테이블에는 캔들이 켜져있고 상상만으로도 너무 로맨틱해요 제발 꼭 가보세요  ㅋㅋㅋㅋ 제발요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이 그래요 이제 20살됬는데 한창 놀 나인데 영국가서 외롭지 않냐고 영국가면 재밌게 못놀지 않냐고 친구들이랑 술마시고 놀고 싶지 않냐고 그러는데 저는 여기서 친구들도 엄청 금방 만났고 기숙사에서도 친구 금방 사겼고 그 친구들이랑 놀러도 다니고 정말 좋아요 영어공부도 하고 외국인 친구도 만들고 놀기도 하고 정말 좋아요.

 

한국에서 친구들이랑 술마시고 놀러다니고 미친듯이 가끔놀고 싶긴 하지만 영국 풍경이나 뷰를 보면 그 마음이 싹 사라져요! 영국은 정말 아름다운 나라 같아요....사람들도 정말 친절하고 예의바르고 정말정말 좋아요!

 

 

 저는 원래 제 사진을 잘 안찍는데 영국와서 제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저런 풍경을 보면 자동으로 사진찍고 싶어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저기서 인생샷 찍을 수 있으니까 꼭 가보세요!!! 강추드립니다. 저 날이 제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맥주를 마셨던날 같아요 뷰가 정말 환상입니다.. 저기서는 물만 마셔도 맛있다고 느껴질거에요.

 

4

SAUK Mike

2019.02.28

아~ 사진으로만 봐도!~ 맥주맛 상상이 갑니다~!

SAUK Theo

2019.02.28

야경분위기 아주 좋네요~ㅋ 잘지내고 계시네요~ ^^

SAUK_Elena

2019.02.28

우와~! 사진 정말 멋있네요~!!!! ㅎㅎ 영국을 대표하는 타워브릿지~!에서는 물만 마셔도 좋죠~! ㅎㅎ

SAUK Kate

2019.02.28

날씨도 너무 좋아보여요~~~~ 저도 이레스토랑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용 :)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것 같아서 마음이 놓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