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리뷰 Tti School 수속자와의 학교 인터뷰 후기!

작성자 런던지사
작성일 2018.12.12

안녕하세요~! 저는 Tti School을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다니는 어학원은 TTI Camden school이라는 작은 어학원이구요.

이 학원에 한국인 저밖에 없습니다 ㅋ 원래 한국분이 한분 계셨는데 이번주로 그만 두셔서요 이제 저밖에 없어요.
캠든에 위치해 있어요. 2.3.4.5층을 쓰고 있어요.

4,5 반 정도 있고 강의실은 9개 정도 있어요. 한 반에는 7명이 있구요, 많은 반은 10명 넘어가는 반도 있어요.

 

 

현재 저는 Upper intermediate 반에 있어요.

학생들 국적은 프랑스인 둘, 이탈리아인 한명, 콜롬비아 한명, 스페인 한명 그리고 유럽 국가 사람이 있어요.

특히 프랑스인이 많이 다니는 학원이에요.
수업을 지금까지 들은 결과 반에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을 하는데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아요,

다만 말은 유럽애들이 더 잘하지만 저는 어휘나 문법에서 더 강하니 각 국가별로 잘하는 영역이 있나봐요.


선생님은 총 6명 정도 계시고 행정 직원분은 2명이에요.

제가 들어가는 반에 선생님은 한명인데요, 9시부터 12시까지 수업을 해요.

교재는 따로 없이 준비한 프린트 물로 공부하고 있어요.


 

오늘은 테스트를 봤어요 금요일마다 테스트를 보거든요 ㅋㅋㅋ

이 테스트를 기준으로 반을 바꾸지는 않지만 잘하는 사람은 업그레이드 되기도 해요.
오늘은 시제에 대해서 공부하고, 비디오를 보고 다른 사람에게 설명해주는 걸 했어요.

첫날은 30분 먼저 가서 레벨테스트 보고 학원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2시간 듣고,

수업 후에는 주변 돌아다니는 소셜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ㅋㅋ
소셜 프로그램은 매주 있어요. 박물간 가거나 티 타임이나 펍 가거나 칵테일이나 할로윈 파티 같은게 있어요.

저도 몇 번 가봤어요 ㅋ 무료도 있고 돈 내는것도 있고 그래요~ ㅎㅎ

 

1

SAUK_Elena

2019.02.12

소셜 프로그램은 배웠던 영어를 쓰기에 가장 좋은 곳이죠~!! 많이 참여하셔서 반 업그레이드 되시기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