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유학

조기유학의 장점

HOME > 조기유학 > 조기유학의 장점

영국 조기유학에 대해서
안전한 교육환경
영국의 학교는 학생복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모든 학교는 영국정부가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고 정부에서 지정한 기관들의 철저한 정기적인 점검을 받아야 한다.

영국 고등교육 인증기관인 QAA에서도 정기적으로 영국의 교육기관들에 대한 교육프로그램의 질과 기준에 감사를 실시하고 있다. 그만큼 영국 중고등학교는 교육 프로그램의 질과 기준, 학생의 학업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철저한 관리
영국은 만 16세 미만 학생에 대한 관리가 학교에서 철저하기 때문에 미국의 자유로운 분위기가 염려되시는 부모님이 안심하고 유학을 결정할 충분한 이유가 될 것이다.
높은 학비와 숙박비
영국은 주재원이 아닌 이상 대부분 보딩 스쿨로의 입학만 가능하다. 보딩 스쿨은 기숙학교로서 학비와 기숙사비는 연 7~8,000만원으로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수준 높은 교육과 방과후 활동까지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숙박이 제공된다는 점은 부모님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으며 기숙사에서도 학교 담당자가 상주하고 있다.
낮은 한인비율과 다양한 국적비율
영국은 미국에 비해 한인비율이 매우 낮은 편이다. 각각의 학교들이 외국인 비율을 제한하고 있어 더욱 그러하다. 또한 유럽과 아시아, 중남미 쪽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어린 나이에 글로벌 마인드를 키울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영어 본고장 영국
영국은 영어의 본고장으로 고급영어를 구사할 수 있어 추후 대학진학과 취업을 할 때 유리할 수 있다.
유럽여행 등 다양한 문화체험
영국 유학은 영국만을 고려하지 않고 유럽까지 아우르는 유학이라고 할 수 있다. 현지에서 친구들 또한 유럽권에서 많이 오는 편이며 유럽이 가까운 여행 등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