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 커뮤니티

어학/생활후기

HOME > SA 커뮤니티 > 어학/생활후기

제목 [영국맛집]체인음식점 와가마마에서 배달시켜먹기!
작성자 sonisoni

등록일 : 2019-08-30 l 조회수 : 41

 

저희 홈스테이 가족분들은 주말에 안계실 땐

주로 와가마마에서 배달을 시켜주십니다!

와가마마는 아시아 퓨전요리 체인점이에요.

저는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게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저에겐..!

근데 퓨전요리다보니 완전 시원한 국물 이런거 생각하면 안되고 그냥 색다른

아시아 요리를 먹고싶다? 할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요건 태국식 새우 치킨 팟타이에요.

사진은 이렇지만 정말 맛있어서 한 네번은 먹은 것 같아요.. 홍고추가 들어가서 다른집 팟타이보다 살짝 매웠어요.

 브리스톨에 와서 타이음식을 엄청 자주 먹는 듯!

 

 

요건 호스트패밀리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치킨 이타베? 커리에요.

비올 때 뜨끈하고 고소하게 든든한 뭔가를 먹고 싶다하면 딱 좋은 메뉴..

이 메뉴는 다먹고나면 다른음식에 비해 더 든든했어요. 요것도 한 세번은 먹은거같아요.

 

 

비프 데리야끼 돈부리(?)

김치가 나온다고 해서 시켰는데 김치는 한 작게 세조각 나오고

전체적으로 슴슴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김치가 더 나왔으면 정말 좋았을 메뉴...

 

 

이건 와가마마 메뉴는 아니지만 오리엔탈마켓에서 사서 해먹은 즉석 떡볶이에요.

한국식 즉석 떡볶이 생각하고 샀는데, 뭔가 더 달달하고 새콤한 편의점 떡볶이에 가까웠어요ㅎㅎ

 

이건 제가 정말 추천하는 마트 디저트중에 하나에요, 영국에 초콜릿 제품이 엄청 많아서

매일 초콜릿을 달고다녔는데 이 초콜릿케이크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영국와서 식습관도 먹는것도 많이 바뀌고 양도 늘고 칼로리도 생각 안하는건 기분탓이겠죠!

맛있다면 다 시도해보는 요즘 생활이 너무 즐거워요ㅎㅎㅎㅎ

 

 

비밀번호

글을 수정,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AUK Tess2019-08-31 12:03

    와가마마도 배달~와우~~~
    여기는 다 좋은데 미국처럼 너무 팁을 강요하는 분위기가 조금 껄꺼롭더라구요

  • SAUK Sophie2019-09-02 16:00

    집밥먹다가 요렇게 한번씩 시켜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즉석떡볶이 맛있겠다 ㅠㅠ 저도 영국살때 일주일에 2번이상은 떡볶이 해먹었다는ㅋㅋㅋ!

목록으로